티스토리 뷰

오늘은 삼성 세탁기 추천 및 관련 후기를 알아보려고 합니다. 다양한 삼성 세탁기 상품 중에서 인기가 많은 상품 위주로 골라봤는데요. 그래서 이번시간에는 최근에 많이 팔리고 있는 상품을 소개드리려고 해요.

하단의 바로가기를 이용하면 세일가로 삼성 세탁기 상품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추천 핫딜 상품정보

의 다양한 상품리뷰 상세정보는 제품사진 클릭시 바로확인가능하니 참고하세요.

▼▼▼


2023 NEW 미디어 스텐 미니건조기 PRO 터치식 빨래 의류 원룸 수건 살균 스마트 전기건조기(반영구 안심필터 + 추가배관키트 포함)

이 상품은 많은 분들이 좋아하는 상품중 하나인데요.

2023 NEW 미디어 상품의 상세정보 및 리뷰를 확인하시려면 아래의 상품사진을 참고하세요.

상품가격 299,000원
할인율 31% 할인행사중
리뷰갯수 493개 상품평
로켓배송 coopang-rocket

 

구매후기 바로가기

자취방에서 사용한다면 강추!
2023 NEW 미디어 스텐 미니건조기 PRO 터치식 빨래 의류 원룸 수건 살균 스마트 전기건조기(반영구 안심필터 + 추가배관키트 포함), 핑크 + 화이트
배송이 생각보다 빨리왔어요 ㅎㅎ 포장도 꼼꼼하게 잘 되어있고 기스나 파손없이 빠르게 잘 받아서 너무 좋네요 ㅎㅎ 날이추워지니까 빨래가 잘 안말라서 수건이나 속옷류 잘 말릴려고 알아보다가 다른 제품들이랑 다르게 스테인리스 제품이라서 마음에 들어 구매했어요 ㅎㅎ 전에 다른 제품들 보니까 철로 된 제품 같은 경우에 보니까 녹슬고 플라스틱은 열에 잘 버틴다고했는데도 자꾸 파손된다고 얘기들어서 고민했었는데 스테인리스 제품이라서 오래 잘 쓸수있을거같아서 구매했어요 ㅎㅎ 내구성도 좋아보이고 빨래도 건조시켜줘서 마음에 들어요 보니까 에어워시 기능도 있더라구요 그래서 처음에 바로 옷 돌리지않고 부드러운 천으로 에어워시 기능으로 청소해서 먼지 필터 청소부터 했어요 ㅎㅎ 아무래도 의류 제품을 자꾸 돌리다보면 먼지가 많이 생길거같은데 에어워시가 있어서 깨끗하게 잘 쓸수있을거같아요 마음에 드는 기능이네요 핑크 색상이랑 화이트가 같이 섞여있어서 집안에 인테리어에도 잘 어울리고 화사해서 너무 이쁘네요 색감도 마음에 들고 사이즈도 너무 크지도 않고 너무 작지도 않고 2인 가구인데 사용하기 적당한거같 ... more

 

삼성전자 그랑데 AI 세탁기 화이트 12kg WW12T504DTW 방문설치

이 상품은 많은 분들이 좋아하는 상품중 하나인데요.

삼성전자 그랑데 AI 상품의 상세정보 및 리뷰를 확인하시려면 아래의 상품사진을 참고하세요.

상품가격 620,860원
할인율 2% 할인행사중
리뷰갯수 946개 상품평
로켓배송 coopang-rocket

 

구매후기 바로가기

삼성전자 그랑데AI 화이트 세탁기♡
삼성전자 그랑데 AI 세탁기 화이트 12kg WW12T504DTW 방문설치
삼성전자 그랑데 AI 세탁기 내돈내산 찐 리얼후기♡ ☆☆☆☆☆☆☆☆☆☆☆☆☆☆☆☆☆☆☆☆☆☆☆ 10년 넘은 세탁기 고장으로 폭풍 검색후 구매한 삼성전자 그랑데 화이트 AI세탁기♡ 그전 세탁기도 삼성이었고 잔고장 없이 너무나 잘썼기에 이번에도 고민 없이 또 삼성을 선택 하게 되었다. 우선 좁은 세탁실에 딱맞는 크기여야 되서 찾게 되고 구매한 12kg세탁기!!! 화이트 외형에 싸이즈도 딱이고 디테일이 부잡스럽지 않게 깔끔 그자체 이다. 여기저기 가격 비교도 해보았고 빠른배송에 최저가 구매로 또 쿠팡의 로켓 배송을 이용하였다. 내가 원하는 날짜 시간에 정확히 배송해 주셨고 친절하게 설치도 마쳐 주셨다는거.....역시 삼성이다. 와 !!!비좁은 세탁실에 딱맞다. 구매후기중 12kg용량이라 작지만 4인식구 빨래는 거뜬히 한다는 글을 보았는데.. 문제 없었다.그리고 퀸 싸이즈 이불 정도면 빠는데 여유가 느껴질 정도로 문제없이 세탁 되었다. 큰싸이즈 세탁기가 좋긴 하지만 4인가족 이라면 너무 고민 안하셔도 될 싸이즈 이니 걱정 안해도 될꺼 ... more

 

2023 NEW 미디어 스텐 미니건조기 PRO 터치식 빨래 의류 원룸 수건 살균 스마트 전기건조기(반영구 안심필터 + 추가배관키트 포함)

이 상품은 많은 분들이 좋아하는 상품중 하나인데요.

2023 NEW 미디어 상품의 상세정보 및 리뷰를 확인하시려면 아래의 상품사진을 참고하세요.

상품가격 299,000원
할인율 31% 할인행사중
리뷰갯수 493개 상품평
로켓배송 coopang-rocket

 

구매후기 바로가기

자취방에서 사용한다면 강추!
2023 NEW 미디어 스텐 미니건조기 PRO 터치식 빨래 의류 원룸 수건 살균 스마트 전기건조기(반영구 안심필터 + 추가배관키트 포함), 핑크 + 화이트
배송이 생각보다 빨리왔어요 ㅎㅎ 포장도 꼼꼼하게 잘 되어있고 기스나 파손없이 빠르게 잘 받아서 너무 좋네요 ㅎㅎ 날이추워지니까 빨래가 잘 안말라서 수건이나 속옷류 잘 말릴려고 알아보다가 다른 제품들이랑 다르게 스테인리스 제품이라서 마음에 들어 구매했어요 ㅎㅎ 전에 다른 제품들 보니까 철로 된 제품 같은 경우에 보니까 녹슬고 플라스틱은 열에 잘 버틴다고했는데도 자꾸 파손된다고 얘기들어서 고민했었는데 스테인리스 제품이라서 오래 잘 쓸수있을거같아서 구매했어요 ㅎㅎ 내구성도 좋아보이고 빨래도 건조시켜줘서 마음에 들어요 보니까 에어워시 기능도 있더라구요 그래서 처음에 바로 옷 돌리지않고 부드러운 천으로 에어워시 기능으로 청소해서 먼지 필터 청소부터 했어요 ㅎㅎ 아무래도 의류 제품을 자꾸 돌리다보면 먼지가 많이 생길거같은데 에어워시가 있어서 깨끗하게 잘 쓸수있을거같아요 마음에 드는 기능이네요 핑크 색상이랑 화이트가 같이 섞여있어서 집안에 인테리어에도 잘 어울리고 화사해서 너무 이쁘네요 색감도 마음에 들고 사이즈도 너무 크지도 않고 너무 작지도 않 ... more

 

삼성전자 그랑데 세탁기 WF24T8000KV 24kg 방문설치

이 상품은 많은 분들이 좋아하는 상품중 하나인데요.

삼성전자 그랑데 세탁기 상품의 상세정보 및 리뷰를 확인하시려면 아래의 상품사진을 참고하세요.

상품가격 993,460원
할인율 4% 할인행사중
리뷰갯수 479개 상품평
로켓배송 coopang-rocket

 

구매후기 바로가기

24키로는 신세계 ~~~
삼성전자 그랑데 세탁기 WF24T8000KV 24kg 방문설치, 블랙 케비어
신혼초 14키로 삼성 드럼세탁기 사용하다가 15년만에 24키로로 바꿨어요. 13년동안 잘 썻는데 오래되니 어쩔수없네용 삼성꺼였는데 오래쓰긴 오래썼죠~~ 가전은 엘지라는 말이 있어서 고민햇지만 착한가격에 나와서 24키로 질렀습니다. 오래된 구축아파트인데다가 세탁기 놓을자리에 시멘트 턱이 있어서 받침대를 사야하나 설치불가뜨면 어쩌나 걱정엄청했는데~~ 설치기사님이 알아서 척척 설치해주셨어요!!! 진짜 아무걱정없이 기사님 두분이 오셔서 설치잘해주시고 작동확인까지 마무리까지 싹~~ 잘해주셨어요 ㅠㅠ 우선 24ㅣ로인데다가 내부가 전체 스테인레스이고 물줄기도 나오고해서 세척력은 뭐 말해뭐해요. 옷감 한가득넣어도 세탁기 내부 반도 못채워요 ㅋㅋㅋ 알아서 용량체크해서 쾌속세탁돌리면 세탁물 용량 알아서 파악해서 시간조절 알아서 되구요. 헹굼 많이 하는 편인데 쾌속세탁+ 헹굼 5번해도 세탁물 적으면 30 ... more

 

삼성전자 그랑데 세탁기 AI 이녹스 WF21T6500KW 21kg 방문설치

이 상품은 많은 분들이 좋아하는 상품중 하나인데요.

삼성전자 그랑데 세탁기 상품의 상세정보 및 리뷰를 확인하시려면 아래의 상품사진을 참고하세요.

상품가격 967,200원
할인율 할인행사중
리뷰갯수 323개 상품평
로켓배송 coopang-rocket

 

구매후기 바로가기

매번 세제를 투입하지 않아도 되는 편리한 AI 세탁기!
삼성전자 그랑데 세탁기 AI 이녹스 WF21T6500KW 21kg 방문설치, 화이트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이제껏 통돌이 세탁기를 쓰다가 이미 사용하고 있던 건조기 모델과 직렬 설치가 가능한 세탁기를 찾다 구매하게 되었어요 제품은 너무 마음에 들고 기사님도 친절하셨지만 한 가지 아쉬운 점이 설치 과정 중에 진행이 매끄럽지 않은 부분이 있었어요ㅠㅠ ⛔ 분명 상품 문의에서는 '직렬 설치 원할 시 기사님에게 연락하면 설치 키트를 지참하고 오셔서 설치해주신다'고 했거든요 그런데 설치 전날 해피콜을 받아서 기사님께 말씀드리니 그건 제가 따로 키트를 가지고 있는 상태거나 삼성에서 따로 구매 후 직원에게 얘기해야된다고 하더라구요; 그거 때문에 설치가 하루 미뤄졌어요 이 부분만 빼면 다른 것들은 매우 만족하고 있습니다 ✅ 직렬설치 깔끔하게, 빠르게 해주셨어요 ✅ 너무나 갖고 싶었던 세제, 섬유유연제 자동 투입.. 빨래를 자주 하는 편이라 2주에 한번씩 다시 넣어줘야 하긴 하지만 ... more

 

이번시간에는 삼성 세탁기 추천 상품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소개해드린 상품들 중에 원하는 상품이 있으신가요. 지금 가격할인 중인 제품도 보이니 잘 활용하셔서 구매 만족 하시면 좋겠네요.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즐거운 하루 되세요.